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개봉과 흥행

포장이사,장기렌트카,해외여행,중고차거래,치과,성형외과,모바일 웹,클라우드서비스,빅데이터수집방법,대출필요서류,크롬웹사이트 ,웹분석,크롬설치,폭스바겐,암보험,자동차보험

배트맨 vs 슈퍼맨 BATMAN VS SUPERMAN 

DAWN OF JUSTICE (저스티스의 시작)이 오늘 3월 24일 개봉되었는데요



줄거리

슈퍼맨과 조드 장군의 격렬한 전투 이후 메트로폴리스는 파괴되었고 슈퍼맨은 세계 최고 논쟁의 인물이 되어버린다. 

 한편 배트맨은 그 동안 타락했던 많은 자들처럼 슈퍼맨 역시 언젠가 타락을 할 것이라 생각하며 사회에서 가장 위험한 존재로 여긴다. 

 세계의 미래를 위해 무모하고 제어할 수 없는 힘을 가진 슈퍼맨으로 인해 벌어졌던 일들을 바로 잡으려 하는데


메인 유니버스 평행세계 DC 코믹스 슈퍼히어로의 상징 격인 슈퍼맨과 배트맨(브루스 웨인 브루스 웨인)이 맞붙으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팬들 사이에서 종종 논의되는 VS놀이 이야깃거리다. 

두 캐릭터의 영역과 특기가 극단적으로 갈리기 때문에 흥미를 갖는 사람이 많은 듯. 

공식 코믹스나 미디어믹스에서도 둘의 싸움은 자주 나온다.




둘의 대결은 코믹스에서도 자주 등장한다.






이제 개봉을 했는데 평점은 해외영화,기대작 치고는 별로 높은편은 아닌것같네요





해외사이트에서의 평점을 보도록하겠다 .. 그런데 이게 무슨?? 36% 의 평점을 유지하고있다!!

그것도 계속 떨어지고있다 


이 영화는 트랜스포머4와 같은 개연성일것이라는 네티즌의 평가가 이어지고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