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지방 뱃살 빼는법 지흡 체형 단기간 다이어트




복부에 지방이 껴서 늘어난 뱃살으로 변해버린 체형 때문에 걱정인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몸전체적으로 지방을 태우는 다이어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먼저 몸에 있는 지방이 없어지려면 "유산소 운동!!" 유산소운동! 제발 유산소 운동좀 하세요




뱃살뺀다면서 무슨 팔뚝을 흔들고 누워서 다리를 휘젓고 계시나요!! 

힘들다는 핑계를 대면서 말도 안되게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정말 제 입장에서는 이해가 안되는데요

(운동은 힘들어야 운동입니다 쉬면서 놀면서하는게 운동이 아니구요..)




가장 좋은 유산소운동은 역시 달리기, 런닝입니다 런닝은 다른 유산소 운동과 비교했을때 훨씬 효과가 좋은데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무조건 뛰어야합니다 


그냥 무조건이에요.. 제 주관적인 생각이 아니라 객관적 입장에서 비만이신분들은 좀 뛰어야만 합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유산소만 하는것도 요요가 오게 되는 이유인데요 지방이였던 몸을 근육으로 채워서 다이어트 후에 몸에 지방이 차지 않도록 근력운동을 꼭 병행 해 주셔야 해요! 


복부지방을 없애는 것이 목적이신분들은 지방이 빠진 복부쪽에 근육을 채우기 위해서 윗몸일으키기 같은 운동을 해줘야만 하는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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